Home 빅토리아 생활정보 (Victoria Life) 정착서비스 ( 세가구중 첫번째)_원베드룸

정착서비스 ( 세가구중 첫번째)_원베드룸

by victoriastudy

2020년 1월 연속 3가구의 랜딩이 이루어졌습니다.

공교롭게도 1베드룸 아파트, 2베드룸 콘도, 3베드룸 타운하우스가 임대가 되었습니다. 3가구 모두 Full Furnished 조건이었습니다.

3가구 모두 모든 주택을 고객에게 한번만에 Ok 사인을 받았습니다.   빅토리아에 사시는분이나 집을 구하시는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이러한 주택들은 임대공고를 내면 최소 3-5명의 경쟁자들이 바로 나타납니다.  저희가 Landlord와 한번에 계약을 이루어냈습니다.    저희들만의 신뢰와 네트워크가 있겠죠?

실제로 3주택중 2주택은 광고를 내기전에 저에게 미리 연락을 줬답니다.  위치와 조건을 보시면 캐나다인들에게도 경쟁이 치열한 주택들이어서 소개를 드릴까합니다.

우선 원베드룸아파트입니다.   오크베이에 위치한 아파트로 금액은 $1,400에 모든 가구와 유틸리티가 포함되어있습니다. (TV/침대/가구/그릇/전기/물값/주차비등등 – 인터넷만제외) 

또한, 도보거리에 오크베이 레크레이션센터가 있고, 그 안에는 헬스,수영장,축구,스케이트장, 테니스장이 있습니다.  또한, 바로옆에 Oak Bay High School 도 있습니다.아이의 학교와 300미터 거리이고 편의시설이 너무 완벽한 조건이었습니다.  금액도 만족스러웠고요.  아이와 엄마가 거주하시기엔 완벽한 아파트였습니다.

제가 집을 소개해드릴땐  고객에게 외부/내부를 동영상으로 소개해드립니다.     고객에게는 상세한 내부와 조건등을 기술해드리고 Ok하시면 계약을 진행합니다.

내부는 고객의 프라이버시의 이유로 올리지 않습니다. 외부의 모습만 소개해드릴게요~

 

결정이 이루어지시고 이틀만에 계약을 완료했습니다.  계약후에는 전기제품이나 이불등 필수품에 대한 쇼핑을 제가 진행해드렸습니다.

도착하신 첫날에는 간단한 음식만 가지고 오셔서 편히 쉬시도록 히터도 올려놓습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