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랜딩(정착) 정착서비스 ( 세가구중 세번째) _ 3베드룸

정착서비스 ( 세가구중 세번째) _ 3베드룸

by JunoPark

2020 1 연속 3가구의 랜딩이 이루어졌습니다.

공교롭게도 1베드룸 아파트, 2베드룸 콘도, 3베드룸 타운하우스가 임대가 되었습니다. 3가구 모두 Full Furnished 조건이었습니다.

3가구 모두 모든 주택을 고객에게 한번만에 Ok 사인을 받았습니다. 빅토리아에 사시는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이러한 주택들은 임대공고를 내면 최소 3-5명의 경쟁자들이 바로 나타납니다. 저희가 Landlord에게 모두 한번에 계약을 이루어냈습니다. 저희들만의 신뢰와 네트워크가 있겠죠?

실제로 3주택중 2주택은 광고를 내기전에 저에게 미리 연락을 줬답니다. 위치와 조건을 보시면 캐나다인들에게도 경쟁이 치열한 주택들이어서 소개를 드릴까합니다.

주택은 업체와 직접계약을 한곳이어서 금액을 오픈하지 않겠습니다~

이번에는 3베드룸 타운하우스입니다. 고든헤드인근  University Heights주변입니다. 저희유학원과는 100미터 거리죠!~   유빅을 포함한 대부분의 고든헤드스쿨이 근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주변학교로는 Highschool ( Lambrickpark, Reynolds, Mount Douglas), Middle School ( Cedar hill, Gordon head, Arbutus) 많은 초등학교가 인근에 위치합니다.

마운틴더글라스 공원도 걸어서 가까운거리에 있으며 Bow Park, Tyndall Park등도 인근합니다.   도서관,마트,은행등도 모두 도보거리에 있습니다. 많은 가구 ( 침대/소파) 물값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가 집을 소개해드릴땐 고객에게 외부/내부를 동영상으로 소개해드립니다. 내부는 고객의 프라이버시가 있으니 올리지않고, 외부의 모습만 동영상으로 소개해드릴게요~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Discover more from Hello Victoria Canada

Subscribe now to keep reading and get access to the full archive.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