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다힐 미들스쿨 (Cedarhill Middle School)

세다힐 미들스쿨 (Cedarhill Middle School)

by victoriastudy

세다힐 미들스쿨은 École Intermédiaire Cedar Hill Middle School라는 정식명칭이 말하듯 프렌치 이멀젼수업이 이루어지는 학교입니다. ( 영어학급도 있습니다.)

세다힐 미들스쿨

Mckenzie와 Shelbourne 이 교차하는 지점으로서 지리상으로서는 최상의 위치를 지닌 학교입니다.  인근에 도보거리에 아시안마트와 도서관이 있어서 아이들이 하교후에 부모님들을 기다리는 장소로 애용하곤 합니다.

전체 학생은 470명정도의 중형규모 학교이며, 위에 언급드린바와같이 프렌치/영어수업을 동시에 운영하는 dual track 학교입니다.     6,7,8 학년의 학생들이 재학중이며 학년당 160명정도의 학생이 다니므로 5-6학급정도가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졸업후에는 레이놀즈 ( Reynolds Secondary) 에 진학하는 학군입니다.

중학교로서 는 드물게 다양한 뮤직밴드 프로그램, 크로스컨트리, 배구,농구,필드하키,럭비,베트민턴, 트렉, 수영팀등 예체능이 활성화된 학교입니다.

학생수에 걸맞게 대형건물과 대형운동장이 큰 길가에서 눈에띄는 학교입니다.    바로앞에 도서관, 아시안쇼핑몰등, 은행등이 위치해있습니다.

학교 운동장에서 짧은 길만 건너면 도서관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학교에서 끝나면 과외(투터)를 받거나, 부모님을 기다리는 장소로 활용합니다.

주변에 주택가로 둘러쌓여있는 평온한 지역입니다.  주거환경은 최상급에 가까운 타운입니다.

학교에서 짧은 건널목을 건너면 도서관이 위치해있고, 오른편에는 Fairway Market이라는 아시안마켓이 있습니다. 한국반찬등 다양한 음식들을 살수있어서 편리한 곳입니다.

도서관에서 바라본 학교의 위치입니다. (왼쪽편 잔듸밭이 있는곳이 학교입니다)

 

 

%d blogger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