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추천학교 빅토리아교육청_초등학교추천_Lakehill Elementary (레이크힐 초등)

빅토리아교육청_초등학교추천_Lakehill Elementary (레이크힐 초등)

by JunoPark

레이크힐 초등학교는 Quadra와 Mckenzie사이의 대표적인 주택단지인 Lakehill 지에 위치해있습니다.  바로옆에 st.margaret school (명문 여학생 사립학교)이 있으며, 산책로가 다양하게 구성된 조용한 길가에 위치해있습니다.   자동차의 이동이 뜸하고 자전거/도보등의 운동을 하는 산책로가 잘 형성된 조용하고 안전한 지역입니다.

 

레이크힐 초등 링크

위의 링크에서는 학교의 대략적인 소개가 나와있으며

레이크힐 페이스북

위의 페이스북에서는 학교의 다양한 활동에 대한 정보가 업데이트되어 있습니다.

BC스쿨랭킹 (레이크힐)

학업성적은 311/955로 BC주의 공립학교에서는 상당히 상위권에 포진된 학교입니다.

영어학급으로만 구성되어있으며, 한학년당 35명정도의 학생이 있는 소규모 학교입니다.    학년당 한학년 또는 1.5학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0.5는 2개학년이 합반을 하는경우가 발생한다는 의미입니다.) ESL비율은 13.2프로로 빅토리아에서는 평균적인 편입니다.

학교의 위치는 빅토리아에서 중심지에 위치한 지역입니다만, 시골같이 평온한 학교임이 매력적인 요소입니다.

한 학년당 한한급남짓의 소형학교답게 아담한 건물규모입니다.

운동장은 축구장 2-3배규모로 대형운동장입니다.

주차된 차량이 많지 않습니다. 언제든 주차 가능한 여유공간이 있습니다.

바로옆 (20미터)에 명문사학 세인트마가렛스쿨 (St.margaret)이 있습니다.  여자학교이며, 기숙학교입니다.

놀이터를 포함한 여러 운동시설이 있습니다. 

주변 지역은 한산한 주택가입니다.   인적과 차량이 드문 조용한 지역입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Discover more from Hello Victoria Canada

Subscribe now to keep reading and get access to the full archive.

Continue reading